SK플래닛, 스타트업 위한 '토크 콘서트' 7개 지역 참가자 모집

입력 2013-10-15 11:09  

SK플래닛은 지역 스타트업(Startup)의 성공을 위해 새로운 시각을 제공하는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TryAngle) 토크 콘서트 2013’을 올해 전국 7개 지역으로 확대해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은 올해 2회째를 맞는 스타트업 지원 멘토링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이희우 IDG 벤처스 대표, 김세중 젤리버스 대표, 윤현준 우아한형제들 CTO, 서용석 넥슨코리아 PM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벤처 CEO, 엔젤 투자자, 벤처캐피탈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오는 28일 전주를 시작으로 대전, 대구, 부산, 원주, 광주, 서울에서 순차적으로 다음달 21일까지 개최되며 광주, 원주 지역은 올해 새롭게 추가 됐다.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에서 지역 스타트업 및 개발자는 강연과 멘토링을 통해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성공 스타트업을 위한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다. 지난 8월 ‘트라이앵글 챌린지 캠프’에 참가해 선정된 우수팀들은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 강석흔 본엔젤스 이사, 김기준 케이큐브벤처스 수석팀장 등이 참여한 서울지역 공개IR 에서 벤처캐피탈 및 엔젤 투자자 등으로부터 투자유치의 기회를 얻게 된다.

SK플래닛은 지난해까지 각 지역 진흥원에서만 받던 지원을 국민은행과 중소기업청까지 후원사를 확대해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을 진행한다. 스타트업 공개IR에서 선정된 우수팀에는 상생혁신센터 입주 기회, 101 스타트업코리아 프로그램 참가 기회, 맥북 지급 등의 포상이 제공되며, 지역 행사에 참가하는 신청자에게는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이 지급된다.

이번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에 참여를 원하는 창업, 개발, 기획자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지역별 선착순 150명(서울지역 250명)까지 접수된다. 신청은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http://oic.tstore.co.kr)에서 가능하다.

SK플래닛 김영철CFO(Chief Finance Officer)는 “지역 스타트업 및 개발자 중심으로 진행되는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이 다양한 도시로 확대돼 더 많은 지역IT 전문가 양성이 가능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 모바일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해 전국에 거주하는 개발자 및 스타트업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