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답을 써도 점수가 서로 다른 것은 문제 풀이과정을 정확하게 알고 표현하느냐에 판가름난다.
달라진 학교 시험과 채점 방식에 당황하는 아이들로 창의력 학습의 중요성이 다시금 부각되고 있다.
웅진씽크빅(대표이사 서영택)은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결합된 ‘사고력 학습지’ <씽크U수학>의 새로운 TV 광고 캠페인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생각이 점수다’는 콘셉트로 제작된 이번 광고는 올 1월 시작한 ‘씽크U수학' 광고 후속작으로, <씽크U수학>이 정부의 수학교육선진화 방안에 따라 달라진 평가 제도에 가장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는 학습지라는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문제 풀이 과정을 정확하게 알고 표현하기 위한 방법으로 <씽크U수학>의 특장점과 연결시켜 제품의 우수성을 강조했다.
웅진씽크빅 교문마케팅팀 신원섭 부장은 “이번 캠페인은 <씽크U수학>의 특징인 ‘창의력’과 학부모들에게 민감한 ‘점수’라는 키워드를 연결시켜 고객의 반응을 이끌어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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