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한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TV홈쇼핑 부문 1위기업으로 선정됐다.
현대홈쇼핑은 “고객을 행복하게, 세상을 풍요롭게”라는 고객 최우선의 미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와 편리함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과 혜택을 나누고, 협력사와는 동반 성장을, 회사와 직원은 성공을 나누자는 정신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스마트폰, 스마트 TV를 통한 App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구축 했다. 웹서비스 측면으로는 당사의 전용몰 외에 BC, KB, 씨티 카드 포인트몰 구축을 통한 고객편의성 증대 및 포인트 사용 영역을 확대했고, 업계 최초로 이베이內 입점하여 전세계에 국내 상품을 수출하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클릭H’ 서비스 Open, 11번가 등 국내외 유명 오픈 마켓과의 제휴 등을 통해 온라인 상권 확대와 소비자 접근성을 강화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콜센터 상담직원부터, 협력사 담당직원, 담당MD 및 CEO까지 모든 직원들이 정보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도록 드림 CS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고객관련 문제는 1시간 이내 해결하는 Within a hour를 통해 고객만족을 극대화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일자별 배송계획을 통해 방송에서부터 상품의 고객배송까지 발생 가능한 문제를 예방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 현대Hmall은 백화점, 홈쇼핑, 인터넷쇼핑몰 상품을 한 공간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탑(one-stop) 쇼핑 채널을 추구하는 종합쇼핑몰이다.
2010년 3월 오픈한 ‘H-코디’ 서비스는 현대Hmall에 입점한 모든 상품을 이미지 작업창에서 직접 코디해 볼 수 있는 현대Hmall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쇼핑의 즐거움과 고객의 구매 의사 결정에 도움을 주고 있다. 2012년 5월에는 종합쇼핑몰 최초로 ‘H코디 앱’을 개발하여 스마트폰 카메라를 이용하여 ‘H코디’를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지난 12년간 이룩한 성장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사회와 세계로부터 존경받는 현대홈쇼핑의 발전을 기대하며,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과 이윤을 지속적으로 사회에 환원 할 것”이며, “더욱 양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투자하여 고객들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고 세상을 풍요롭게 하는 역할을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