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값 상승세가 1년넘게 이어지고 있으며 특히, 작년에 비해 전세값이 무려 두배까지 오른 일산아이파크는 전문가 및 수요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전용률 및 분양가, 교육, 교통, 생활인프라, 각종 할인 및 부동산 대책의 수혜까지 갖추고 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소비자들 뿐만 아니라 인기탤런트 변우민씨도 계약을 해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일산아이파크는 서울 DMC역을 10분대, 공덕역을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한 탄현역 인근에 위치하고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가 개통 되면 교통이 더욱 편리해 질 전망이다. 거기에 일산 최대 할인율인 30% 인하된 분양가로 최근 입주중인 인근 아파트 보다 전용면적 기준 3.3㎡당 약 916만원 더 싼 가격으로 계약까지 할 수 있다.
일산 아이파크는 전용면적 84∼175㎡ 1,556가구의 대단지로 내부 인테리어, 마감재 등이 고품격이다. 일부 가구의 분양가를 최저 900만원대까지 낮췄고, 발코니 확장, 시스템에어컨도 무상으로 제공되며, 계약자 중 일부세대에 자동차 ‘레이’ 또는 황금열쇠 ‘50돈’도 지급하고 있으며 방문 상담만 받아도 인기 영화티켓을 공짜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게다가 잔금을 선납할 경우 금리 6.5%, 6개월 기준을 적용해 추가 선납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올해 말까지 5년간 양도세를 전액 면제해주고, 생애 첫 주택 구입자에 한해 취득세도 100% 감면받으며 주택 소유 여부와 상관없이 취득세를 영구 인하하여 내집을 마련할 수 있다. 일산 아이파크는 1차 물량을 성황리 마감하고 2차분 오픈으로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문의 : 1577-2271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