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파파라치 변신
지성이 파파라치로 변신했다.
17일 KBS 2TV 수목드라마 '비밀' 측은 시청자들을 위해 파파라치로 변신한 지성의 모습을 공개했다.
황정음을 향한 남다른 집착으로 조스패치(조민혁+조스패치), 조토커(조민혁+스토커) 등 수많은 별명을 양산하고 있는 지성은 황정음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해온 것도 모자라 실제 파파라치인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지성의 파파라치 모습은 지난 13일 한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촬영됐다. 지성은 촬영이 진행되는 막간의 시간을 이용해 현장 스틸의 사진기를 빌려 자신이 직접 황정음의 모습을 도촬하게 된 것.
이는 지성이 '조스패치'를 향한 네티즌들의 성원에 화답하고자 본격 파파라치로 나선 것으로 리얼 '조스패치'의 등장에 현장 스태프들도 많은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
공개된 스틸 속 황정음은 거울을 바라보며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있다. 황정음은 고성능 카메라에도 불구하고 또렷한 이목구비로 굴욕 없는 미모에 글래머러스한 몸매까지 드러내는 블랙 드레스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런가하면 배수빈은 스파크가 튈 것만 같은 눈빛으로 지성을 향해 경계를 늦추지 않은 모습이다. 이는 앞서 지성과 배수빈의 긴장감 넘치는 맞대결을 예고한 바 있어 향후, 두 사람이 벌이게 될 대결 구조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지성 파파라치 변신에 네티즌들은 "지성 파파라치 카메라 대박", "지성 파파라치 진짜 같아", "지성 파파라치 변신, 이보영은 어디가고 황정음을?", "지성 파파라치 모습 빨리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밀' 8회는 17일 밤 10시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