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0/1a59dccdc04977b4d2fc76847128fd5c.jpg)
[신나영 기자] 1577-1577 대리운전과 모바일 네비게이션 티맵(T map)이 만났다. 운전할 때 자주 사용하는 대리운전과 네비게이션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하고, 무료 주유상품권도 지급받을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된 것.
티맵(T map)에서 대리운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전자들은 현재 있는 위치를 자동으로 전송할 수 있다. 운전자들이 대리운전 번호를 기억할 필요 없이 클릭 한 번으로 대리운전을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4시간 이내 휴대폰 문자를 통해 2,000원 주유상품권도 제공 받아 주유비를 아낄 수 있다. 제공 받은 주유권은 전국 SK 주유소와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하다.
코리아드라이브 관계자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보다 많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힘쓰고 있으며, 운전자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티맵 대리운전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577-1577 대리운전은 이외에도 실시간 배차 안내 서비스와 안심 귀가 서비스, 원스톱 보상 서비스, 카카오톡 대리운전 상품권 등 운전자들을 위한 다양한 네트워크 서비스를 확대해가고 있다. (사진제공: 코리아드라이브)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주유소에 온 헬기, 태연한 모습으로 연료 주입 ‘폭소’
▶ 아이 칭찬하는 개, 귀여운 포즈에 웃음이 빵 '나 잘했지?'
▶ 한국은 주말에도 일하는 나라, 美언론 1면 보도 "실적 중심"
▶ 임신 중 흡연 노출 아이, 뇌가 작고 기분장애 겪을 위험 크다
▶ [포토] 엑소 '요즘 대세의 환상적인 무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