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션 대한민국광고대상 3개 수상

입력 2013-10-20 23:21  

제일기획·HS애드는 각 2개


한국광고협회는 올해 ‘대한민국광고대상’ 수상작으로 이노션월드와이드가 만든 현대자동차 쏘나타의 ‘빗방울’ 광고 등 7개 작품을 선정했다고 20일 발표했다. 이노션이 3개, 제일기획과 HS애드가 각각 2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노션은 디자인부문(야생생물관리협회 ‘테이프 포 와일드라이프’), 영상부문(현대차 쏘나타 ‘빗방울’), 프로모션부문(현대차 쏘나타 ‘터처블 뮤직시트’)에서 대상을 받았다. 제일기획은 옥외부문(삼성생명 ‘생명의 다리’)과 통합미디어부문(코웨이 ‘코웨이 물성장 프로젝트’)에서 최고상의 영예를 안았다. HS애드는 온라인부문(대한항공 ‘어디에도 없던 곳 인도양으로’)과 인쇄부문(LG전자 ‘스타일러 없었으면 짜증 좀 났을 거다’)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 20회를 맞은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선 이들 광고를 포함해 총 44개 작품이 본상을 받았다. 최고의 광고모델상에는 KT ‘올레’ 광고에 출연한 악동뮤지션이 뽑혔다. 시상식은 다음달 8일 열린다.

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