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강인이 ‘SM타운 라이브(SMTOWN LIVE)’ 베이징 공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10월21일 SM엔터테인먼트의 공식 페이스북에는 ‘강인이 전하는 SM타운 라이브 월드투어 인 베이징 이야기’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SM타운 라이브' 베이징 공연을 앞두고 무대 뒤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샤이니, 엑소 등의 모습이 담겨있다.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은 소녀시대의 태연과 헤어진 연인 콘셉트로 사진을 촬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희철과 태연은 아련한 눈빛으로 서로의 뒷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김희철과 설리 두 사람의 모습은 마치 런웨이를 걷고 있는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다.
소녀시대 수영은 대기실에서 독서에 열중하고 있으며 제시카는 메이크업을 하던 중 밝은 모습으로 카메라를 향해 애교 넘치는 미소를 지었다. 또 써니는 밝은 표정으로 귀여운 매력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리허설을 마치고 대기실에서 준비 중인 엑소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SM타운 대기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SM타운 대기실 훈훈하다” “엑소 완전 멋지다” “SM타운 대기실 보니 나도 공연에 가고 싶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SM타운 멤버들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III 인 도쿄 스페셜 에디션(SMTOWN LIVE WORLD TOUR III in TOKYO SPECIAL EDITION)'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출처: SM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보컬그룹 V.O.S, 3년 만에 '불후2' 방송복귀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빅뱅 태양, 3년 만에 솔로 컴백…'짙은 남성미'
▶ '히든싱어' 신승훈 편, 최초 우승자 장진호 "모든 영광을 선배님께"
▶ 데니안 조공논란 해명, 대놓고 선물 요구? " LG트윈스 순수한 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엑소 '우리가 최고예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