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0/68ad0ceca14b2494a0552cf91ef8d7c2.jpg)
[연예팀] 듀스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후배 프로듀서와 아티스트가 대거 참여한 헌정앨범의 네번째 곡이 22일 정오에 공개된다.
이번에 수록된 곡은 듀스의 명곡중 밴드H2O와 함께하고 최고의 라임으로 평가받고 있는
‘GO!GO!GO!’다. 당시 현대사회에서 느낄 수 있는 사회라는 메시지가 담겨있는 가사의 이번 곡은 ‘쿨하지 못해 미안해’, ‘집행유애’, ‘이태원프리덤’, 최근 하동균과 함께한 ‘설마 아닐꺼야’까지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UV(유세윤,뮤지)가 함께 했다.
어렸을 때부터 듀스 팬이었던 UV(유세윤,뮤비)는 본인들의 느낌을 한껏 살리고 메시지가 분명한 가사로 ‘GO!GO!GO!’를 UV만의 새로운 느낌으로 재탄생시켰다.
평소 이현도와 친분이 두터운 UV멤버 뮤지는 “이번 GO!GO!GO!는 리메이크보다는 리믹스 개념으로 작업을 했다. 올드스쿨과 뉴스쿨의 느낌을 동시에 주고 싶었다”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미 방송과 언론을 통해 뮤지가 듀스 20주년 헌정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기대해오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이다.
한편 듀스 20주년 헌정앨범은 걸스데이와 지조의 ‘여름안에서’를 시작으로 에일리와 마부스,차쿤, 필독의 ‘떠나버려’, 긱스의 ‘우리는’을 이미 발표하고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으로 듀스의 명곡들이 어떻게 재탄생되어 나올지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자료제공: JG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보컬그룹 V.O.S, 3년 만에 '불후2' 방송복귀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빅뱅 태양, 3년 만에 솔로 컴백…'짙은 남성미'
▶ '히든싱어' 신승훈 편, 최초 우승자 장진호 "모든 영광을 선배님께"
▶ 데니안 조공논란 해명, 대놓고 선물 요구? " LG트윈스 순수한 팬"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엑소 '우리가 최고예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