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0/1039806fc75918f0ca4885d11cb5b7cb.jpg)
[김보희 기자] MBC 수목드라마 ‘메디컬 탑팀’(극본 윤경아 연출 김도훈) 권상우와 박원상의 수상한 동침이 포착됐다.
10월23일 방송될 ‘메디컬 탑팀’ 5회에 등장하는 이 장면은 좁디좁은 비품실 안, 나란히 누워 숙면을 취하고 있는 권상우(박태신 역)와 박원상(조준혁 역)의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권상우가 박원상의 비밀의 방에 초대돼 두 사람만의 은밀한 만남(?)이 시작되고 있다.
수술을 하는 흉부외과와 마취통증의학과는 뗄레야 뗄 수 없는 사이인 터.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권상우와 박원상의 만남은 막강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서로를 밀어주고 끌어주는 ‘밀당콤비’로서의 맹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송범준(박진우)의 응급 수술이 이루어지는 긴급한 상황임에도 손발이 척척 맞는 최강의 호흡을 보여주었던 두 사람이었기에 앞으로 이들이 펼칠 기막힌 합은 극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줄 전망이다.
‘메디컬 탑팀’ 관계자는 “5회 방송은 권상우, 박원상 두 사람의 활약이 두드러질 회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랄 킬만한 장면까지 등장할 예정이다. 앞으로 이 콤비가 극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권상우와 박원상의 수상한 동침의 전말이 공개될 ‘메디컬 탑팀’ 5회는 오는 23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에이스토리)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민 인종차별 논란, 흑인 합성사진 올린 뒤 삭제 왜?
▶ 이유린, 블락비 재효 원나잇 발언 "상처 입었다면 사죄"
▶ [단독] 미개봉 논란 '조선미녀삼총사' 내년 상반기 개봉
▶ 천정명 김민정 열애설 부인 "근거 없는 루머에 황당"
▶ [포토] 지드래곤 '댄스는 감각적으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