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미셀, 화장품 OEM사업 진출…매출 증대 기대

입력 2013-10-23 10:34  

파미셀(대표이사 김현수)은 인체 골수 유래의 줄기세포배양액이 고농축으로 함유된 앰플 ‘미세르’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미세르’는 파미셀이 런칭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바이파미셀랩’ 의 주름개선 기능에 미백 기능성이 보강된 2중 기능성 앰플로 파미셀의 첫 OEM 브랜드다.

파미셀 관계자는 "첫 OEM 제품인 ‘미세르’는 GBNH㈜가 판매 중이며 해당 제품에 대한 반응이 좋아 여러 업체에서 OEM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는 당사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이 검증돼 소비자들의 신뢰도 상승에 따른 현상"이라며 "파미셀은 지난 6월 모 의과대학으로부터 자사 화장품의 주름 개선 효과와 안전성을 검증 받아 큰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파미셀은 자체 브랜드 화장품 ‘바이파미셀랩’ 시리즈를 지난 상반기 해외로 수출한 바 있다.

이 관계자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전략적인 해외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으며 한 거래 업체에서는 이미 초도 물량의 80% 소진하는 등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파미셀은 향후 고유 브랜드를 통해 중국시장을 지속적으로 공략하고 국내 시장의 마케팅을 강화하는 한편 OEM 사업 확장을 통한 매출 증대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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