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브랜드파워와 최고층 랜드마크에 사통팔달의 뛰어난 교통여건까지 갖춘 용인시 기흥구의 ‘흥덕 IT밸리’가 21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흥덕it밸리는 지상40층 높이로 타워동과 컴플렉스동, 2개 동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높이 173.8m로 지식산업센터로는 가장 높고 연면적도 21만2733㎡로 63빌딩의 1.3배에 달한다
이 중 타워동은 지식산업센터 위주로 구성된다. 한편 컴플렉스동의 지하 3층~지상 2층은 판매시설, 주차장 등이 들어서고 이 중 지하 1층~지상 2층에는 약 2만㎡ 규모의 대형상가가 위치한다. 나머지는 지식산업센터로 구성돼있다.
‘흥덕 IT밸리’는 강남을 비롯한 서울, 수도권뿐 아니라 전국으로 뻗어나가는 광역교통망을 자랑한다. 고속도로로는 경부고속도로 수원 IC 및 영동고속도로 등으로의 진출이 쉽다. 특히 인근의 흥덕IC를 이용한 용인~서울고속도로를 통해 강남권까지 빠르게 연결되며 판교, 광교 등의 수도권 남부 지역에 위치한 대규모 주거단지로의 진출 역시 용이해 고급인력의 수급이 원활하다.
게다가 분당선 영덕역이 인접해 있어 강남, 수원, 분당 등 대도시로의 접근성이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이 단지는 최근 연구센터 R5가 입주한 삼성전자 수원사업장과 가까워 경기침체에도 불구하고 삼성 관련 협력업체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렇게 규모와 브랜드 면에서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인데다 10월말까지 10,000㎡ 이상 분양 받은 수분양자에게 1년 6개월간 임대수익을 보장하는 ‘책임 임대 수익보장제’를 한시적으로 시행 중이어서 눈여겨 볼 만한다.
문의 : 1600-4868
서울 수도권 지식산업센터 분양 정보‘한경 지식산업센터’ bizcenter.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