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 영화'
[김보희 기자] 10월24일 오늘 개봉 영화가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월24일 한국 영화 3편이 관객들을 찾는다. 영화 '톱스타'(감독 박중훈) , '배우는 배우다'(감독 신연식), '공범'(감독 국동석)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먼저 배우 박중훈의 감독 데뷔작 '톱스타'는 화려하지만 비정한 연예계의 모습을 솔직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배우 엄태웅, 김민준, 소이현이 주연을 맡았다.
이어 '배우는 배우다'는 바닥에서 정상까지 올라가는 배우 오영(이준)의 명과 암을 리얼하게 그려낸 작품으로, 그룹 엠블랙 이준이 첫 주연을 맡았으며 김기덕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손예진과 김갑수가 호흡을 맞춘 감성 스릴러 영화 '공범'은 아버지가 과거 유아 납치·살인 사건의 범인일지 모른다는 불안감에 휩싸이는 딸의 심리를 절절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배우는 배우다'와 '톱스타'는 연예계 이면을 그려낸 작품이자, 박중훈과 김기덕 감독의 대결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손예진이 실신을 했다고 고백한 '공범' 역시 궁금증을 자극하며 관객 몰이를 예고했다. (오늘 개봉 영화/ 사진출처: 영화 '톱스타' '배우는 배우다' '공범' 포스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티아라에게 지난 1년은 어떤 시간이었나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가희 결혼관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화목한 가정 꾸리고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서인국-이종석-유리 “‘노브레싱’ 500만 넘으면 노래 댄스” 공약
▶ 트러블메이커 컴백, 현아 파격 란제리 패션 '더 강한 섹시 온다'
▶ [포토] 인피니트 우현 '귀엽게 브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