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보희 기자] 가수 레이디제인이 거침없는 입담에 대한 사과의 뜻을 밝혔다.
10월24일 오전 레이디제인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어제 MBC ‘라디오스타’에서 과한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불편함을 드린 것 같다”며 “방송을 위한 콘셉트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다. 앞으로는 더 기분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다”는 글을 게재했다.
레이디제인은 앞서 지난 2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할 수 있는 말은 모두 다 하고 가겠다”는 선전포고와 함께 거침없는 폭로전으로 출연자들을 당황케 했다. 이후 레이디제인은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레이디제인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레이디제인 사과 반전이네” “어제 폭로전 장난아니더라” ‘레이디제인 사과 더 매력적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라디오스타’는 박지윤, 서인영, 레이디제인, 리세의 솔직하고 발랄한 입담이 빛을 발한 ‘여가수의 은밀한 매력 특집’으로 꾸며졌다. (사진출처: 레이디제인 트위터)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티아라에게 지난 1년은 어떤 시간이었나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가희 결혼관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화목한 가정 꾸리고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서인국-이종석-유리 “‘노브레싱’ 500만 넘으면 노래 댄스” 공약
▶ 트러블메이커 컴백, 현아 파격 란제리 패션 '더 강한 섹시 온다'
▶ [포토] 인피니트 우현 '귀엽게 브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