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포미닛 현아가 프로젝트 그룹 트러블메이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모습을 공개했다.
10월24일 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두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트러블메이커 뮤비 현장 사진을 담은 폴라로이드가 담겨있다.
이 사진은 비스트 장현승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으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블랙 튜브톱과 핑크색 재킷으로 멋을 낸 현아의 파격적인 의상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는 글로벌한 안무팀과 맥주병을 들고 있는 현아의 섹시한 모습이 담겨있다.
현아 트러블메이커 폴라로이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현아 트러블메이커 궁금하다" "완전 섹시하네" "현아 트러블메이커 이번엔 완전 19금 콘셉트라고 하던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현아 인스타그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인터뷰] 티아라에게 지난 1년은 어떤 시간이었나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가희 결혼관 "존경할 수 있는 사람과 화목한 가정 꾸리고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서인국-이종석-유리 “‘노브레싱’ 500만 넘으면 노래 댄스” 공약
▶ 트러블메이커 컴백, 현아 파격 란제리 패션 '더 강한 섹시 온다'
▶ [포토] 인피니트 우현 '귀엽게 브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