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0/eb22ddb54383b9fea0e1e29e6f1e6446.jpg)
[양자영 기자] 배우 지성의 대두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성은 10월26일 오전 자신의 미투데이에 “찰칵”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사진 속 지성은 볼에 바람을 잔뜩 불어넣은 채 어딘가를 응시하며 입을 삐죽 내밀고 있다. 얼굴을 크게 돋보이게 하는 효과 때문에 극중 조민혁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도무지 찾아볼 수 없다.
지성 대두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조토커 이렇게 귀여워도 돼?” “진짜 귀요미다” “지성 대두사진 보니 ‘비밀’ 생각에 발 동동. 빨리 수요일이 왔으면 좋겠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성은 KBS2 수목드라마 ‘비밀’에서 사랑하는 여자친구를 뺑소니 사고로 죽인 강유정(황정음)에 복수하기 위해 집착하다 그가 남자친구 안도훈(배수빈)의 누명을 대신 썼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미묘한 감정에 사로잡히는 재벌총수 후계자 조민혁 역을 맡아 열연중이다. (사진출처: 지성 미투데이)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샘 해밍턴 독도 발언 "일본은 독도 말할 자격 없어"
▶ 엑소 찬열, 꽃받침 애교에 여심 사르르~ "이 요물"
▶ 은정 "조성모 성공하지 못했다면 티아라는 없었을 것"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올랜도 블룸-미란다커 이혼, 두 차례 불화 의혹 사실로
▶ [포토] 빅뱅 지드래곤, 워킹마저 특별한 이 남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