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MLB(엠엘비)'는 지난 주 미쓰에이의 멤버 수지의 겨울 화보 컷을 공개한 데 이어 멤버 모두가 함께한 겨울 화보를 추가로 공개했다.
29일 오전 'MLB(엠엘비)'가 공개한 사진 속 미쓰에이 멤버들은 보온성과 패션성을 모두 갖춘 패딩 스타일을 갖추고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미쓰에이 멤버들은 팝한 컬러와 패턴이 돋보이는 패딩 점퍼, 패딩 베스트와 에 화려한 스냅백을 매치해 그녀들 만의 유니크하고 발랄한 매력을 한껏 배가 시킬 수 있도록 했다.
류현진 선수를 응원하는 'LA댄스'로 류현진 선수의 등판일마다 함께 화제가 됐던 미쓰에이는 이번 겨울 화보에서는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과하지 않고 세련되게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또 다시 집중케 만들었다.
미쓰에이의 겨울 화보 컷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쓰에이처럼 입으면 겨울 스타일은 신경 안 써도 될 듯", "수지가 입은 패딩점퍼 정말 예쁘다", "수지가 류현진 응원도 해주고, 류현진 좋겠다", "수지, 윤세인 김유미보다 예쁘네", "미쓰에이가 대세", "수지 미모 손예진 못지 않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청순발랄부터 섹시도발까지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미쓰에이의 겨울 화보는 MLB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