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경영대상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총체적 경영혁신을 통해 탁월한 경영성과와 고객가치를 창출함으로써 산업발전에 기여한 기업들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롯데홈쇼핑 강현구 대표이사는 “롯데홈쇼핑이 추구해온 고객중심경영이 리더십, CS전략, 교육 등 다방면에서 인정받아 홈쇼핑 업계 최초로 5년 연속 종합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모든 임직원이 참여해 고객접점에서부터 만족을 실현하고 신뢰와 감동을 주는 글로벌 NO.1 홈쇼핑으로 도약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2013 한국의 경영대상’에서는 ▲인재경영대상 ▲존경 받는 기업대상 ▲마케팅대상 ▲기술경영대상 ▲생산혁신대상 ▲고객만족경영대상 등 총 7개 부문과 이노베이션리더십 부문으로 나눠 롯데홈쇼핑을 비롯한 30개사가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