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100조, LG 60조 투자에 이어 270여 기업들의 유치로 지속적인 인구증가세를 보이는 평택은 전국 아파트가격 상승률 1위를 굳건히 지키며 지금 이 순간에도 가치는 오르고 있다.
스마트한 투자자들의 투자처 1순위로 꼽히는 평택은 모든 기업들이 선택하는 산업단지로 2만여명의 상주인력을 보장하고 있어 안정적인 투자처로 관심이 높다.
특히 지난 9일 2차 GRAND OPEN을 한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방송 등 매스컴을 타며 연일 화두에 오르고 있다.
이미 1차분양이 3주만의 마감으로 검증을 마친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입지로써 1차는 ‘바다 조망권’에 초점을 맞췄다면 2차는 포승국가산업단지의 중심상권에 위치해 주거생활의 편이성이 탁월하다는 전문가들의 평이 이어지고 있다.
평택스마트빌 듀오는 총 990세대로 전세대 풀옵션 제공되며 삼성전자제품과 활용도 높은 수납공간, 현대인의 주거시설에 맞춘 설계로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한샘제작 인테리어 및 KCC, 이건창호 등 전문브랜드 제품 구성과 상품성 극대화로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
또한 2인 거주가 가능한 소형아파트로 부담 없이 소액투자가 가능 할 뿐만아니라 높은 수익률 기대로 소액투자자들과 인근 근로자들의 관심이 높다. 3.3㎡당 5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로 1채에 7천만원대 밖에 되지 않아 1억 미만의 분양가로 인근의 타 소형주택보다 실질적인 투자금이 작아 서울과 분당의 많은 투자자들이 모이고 있다.
분양문의:1877-5522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