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중년 여성들은 건강을 어떻게 관리하고 있을까?
최근 조사에 따르면 중년 여성의 10분의 1에 해당하는 소수만이 자신의 건강 문제에 대해서 적극적인 치료를 받고 있다고 답변했다. 중년 여성 건강은 ‘나이가 들어서’라는 생각으로 질환이 있어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고 참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하지만 100세 시대로 일컬어지는 고령화 시대에는 건강한 노년을 보내기 위해 중년 여성의 건강관리가 중요하게 부각되고 있다.
여성들의 결혼과 출산의 시기가 점차 늦춰지면서 중년 시기에도 경제활동과 가사에 시달리는 여성들이 많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여성호르몬이 줄어들어 체열조절 불균형과 근육, 관절의 통증을 겪게 된다. 또한 근육량이 감소함에 따라 체내 대사율이 낮아져 지방이 쉽게 축적된다.
이러한 증상들은 신체적인 불편함과 우울감, 무기력증 등의 정신적인 문제까지 낳을 수 있으므로 야외활동을 늘리고 건강한 식단으로 조정이 필요하다. 생활패턴을 바꾸기 어렵다면 건강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지알엔(GRN)에서는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건강식품 ‘백수오 효소 인’을 판매하고 있다. 여성에게 좋은 음식으로 각광받고 있는 백수오를 주재료로 당귀, 천궁, 작약 등 건강식품을 추가해 영양 밸런스를 맞춘 제품이다.
‘백수오 효소 인’은 4대 핵심 곡류인 현미, 보리, 율무, 콩을 발효과정을 거쳐 만들어진 곡류효소분말로 배합되었다. 발효로 인해 분해 생성된 스트렙토코쿠스, 락토바실러스, 비피도박테리움은 장운동과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만들어준다. 일반식에서는 부족할 수 있는 유산균도 보충이 가능하다. 또한 여러 종류의 비타민 분말과 미네랄 성분은 건강증진 및 체질 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손가락 중지 크기의 소포장은 휴대성을 높여 어디서든 섭취가 가능하다. 고소한 맛과 은은한 곡물향이 장점인 백수오 과립은 물 없이 오독오독 씹어 먹는 재미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간편한 섭취와 휴대성으로 하루를 바쁘게 보내는 중년 여성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평이다.
지알엔(GRN)관계자는 “중년 여성들은 자신에 건강에 소홀하는 경우가 많다. 간편함과 휴대성으로 쉽게 섭취가 가능한 ‘백수오 효소 인’은 누구보다 하루를 고되게 보내는 중년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여성에게 좋은 건강식품으로 제조된 ‘백수오 효소 인’은 지알엔(GRN)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2+1 대박 할인 이벤트, 파워 절식 프로그램 할인 등 다양한 행사도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돈 아껴주는 지갑, 적자 나면 주인 피해 달아나 '깜짝'
▶ 의사-환자 원격진료 허용 입법예고, 의료계는 반발
▶ 일본 '친구 대여' 서비스 성업…"악용 가능성 많아"
▶ 조깅하다 만난 저승사자, 할로윈데이 작품이었네
▶ [포토] 조재현 '영화 '무게'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