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창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나인걸만의 스타일 선보일 것
여성의류 쇼핑몰 나인걸이 지난 2일 사랑해준 고객에게 감사하는 의미로 롯데백화점 나인걸 매장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호평 속에 성료됐다.
이날 나인걸 고객들은 전상품 20% 파격 할인 및 ‘꽝없는 이벤트’에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며 이벤트에 열기를 더했다. 이에 대해 나인걸 전혜진 이사는 “이번 행사는 나인걸을 사랑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이었다”며,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나인걸만의 독창적인 F/W 아이템 제작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나인걸은 연말 파티나 모임에서 돋보이면서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조금 긴 기장의 원피스와 드레스 느낌의 스타일에 주력, 자체제작을 통해 출시하고 있다. 주력아이템 중 하나인 아우터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미 시중에 나와 있는 제품이 아니라 나인걸에서만 볼 수 있는 블랙라벨의 아이템 비중을 높여 브랜드 경쟁력을 살리고 고객들에게 진부하지 않으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다. 고급스러운 느낌을 살린 핸드메이드 코트와 보기만 해도 따뜻해 보이는 패딩 등 자체 고급 제작을 통해 타 브랜드와의 차별화를 선언했다.
한편 나인걸은 감각적이고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오피스룩, 결혼식 하객패션, 트렌치코트, 아나운서 스타일 등의 잇 아이템을 선보여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