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의 체험학습 포털 커뮤니티 ‘위크온(대표 장성수, www.weekon.co.kr)’은 학급 단체 체험학습을 내건 ‘학급대항전, 우리 엄마가 쏜다’ 이벤트를 1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학급대항전, 우리 엄마가 쏜다’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자녀가 다니는 초등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의 학급을 검색하고 투표하기를 누르면 자동 응모된다. 초등학교 및 유치원, 어린이집에 다니는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매일 한 표씩 투표할 수 있으며 같은 학급 학부모나 지인들에게 이벤트를 알려 투표 점수를 올리는 것이 관건이다. 또한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톡 등 SNS 서비스를 통해서도 지인에게 추천하고 투표 점수도 높일 수 있다.
위크온은 이번 이벤트에 참가한 학부모들에게 투표 점수 별로 위크온 체험학습 상품권을 증정할 계획이다.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왕중왕 1명에게는 30만원권, 2등 3명에게 10만원권, 3등 5명에게 5만원권,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2천원 상당의 위크온 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투표 점수가 가장 높은 초등학교와 유치원/어린이집 각 1팀에게는 단체 체험학습의 기회를 제공한다. 결과는 오는 12월 5일 위크온 홈페이지(www.weekon.co.kr)를 통해 발표된다.
장성수 위크온 대표는 “초등학생, 유치원 자녀를 둔 전국의 학부모들이 부담 없이 재미있는 이벤트에 참여하고 같은 학급 학부모들과 재미있게 이야기를 나누며 소통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키즈맘 김예랑 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