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자영 기자] 가수 시온이 4일 싱글앨범을 발표하고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했다.
시온이 발표한 싱글곡 ‘블라블라’는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당당하고 쿨하게 받아들이는 강한 여자의 모습을 노래한 곡으로, 수많은 힙합곡을 만들어온 라이머, 마스터키 콤비가 흥겨운 브라스와 빈티지하면서도 강렬한 드럼 사운드로 표현한 R&B 힙합 트랙이다.
특히 윤종신의 ‘본능적으로’를 리메이크하고 박재범과 새로운 싱글을 발표, 얼마 전 Mnet ‘쇼미더머니2’에서 주목을 받으며 이슈로 떠오른 스윙스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외에도 싱글로 발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팝스타일 곡 ‘슈퍼맨’과 래퍼 주석의 피처링이 돋보이는 ‘두 번째 여자’가 전체 트랙에 포함되어 그동안 갈고닦아온 시온의 실력을 마음껏 느낄 수 있다.
한편 버벌진트, 노블레스, 2LSON, BNR 등 실력파 뮤지션들의 피처링 활동을 해왔던 시온은 최근 신예 투아이즈 ‘슈팅스타’ 작곡을 맡으면서 프로듀서로 변신한데 이어 ‘웃어요 엄마’ ‘태양의 신부’ OST 가창에 참여하며 다양한 활동을 이어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이효리 근황공개, 아이슬란드 레코드가게 푹 빠졌네
▶ 도희 김성균 인증샷, 드라마 속엔 티격태격 현실은 '훈훈'
▶ 프라이머리, 거머리 'I Got C' 표절 의혹 해명 "장르의 유사성"
▶ '응답하라 1994' 남편 힌트에 시청률 자체 최고…'응칠' 넘을까?'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포토] '파격' 김재중, 뱀피팬츠에 상의탈의까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