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근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 도타2는 라이브 배틀 형식의 도타2나잇을 온게임넷에 런칭하며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오는 5일(화) 저녁 10시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도타2나잇'은 VJ 레나와 이승원, 김정민, 오성균 해설위원과 매회 유명 게이머 혹은 스페셜 게스트를 초청해 진행하며 도타2 유저들이 보다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코너를 준비했다.
1회 게스트로는 fOu팀의 박태원 선수가 초대되어 게임을 하는 요령은 물론 숨겨왔던 노하우도 공개할 예정이다.
우선 출연진 5명이 한 팀을 이뤄 도타2유저 5명과 대결하는 '이겨야 도타'코너와 함께 즉석에서 뽑힌 출연진 2명과 시청자 3인이 각각 한 팀이 되어 대결을 벌이는 '도타도타3도타' 코너가 진행된다. 게임을 함께 할 유저는 모두 공방 비밀번호 퀴즈를 통해 즉석에서 선발할 예정이며, 참가한 유저들에게 귀면 무사 세트와 장승 와드 아이템, 온게임넷 도타2 전용 짐꾼(푸르미르)를 증정하는 등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승원 해설위원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게임 실력을 보여준 적이 없어 숨겨진 게임 실력에 팬들의 관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이 밖에도 온게임넷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ongamenetTV)를 통해 진행되는 생방송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게임 아이템 및 해피머니 상품권이 증정된다.
온게임넷 이학평 PD는 '새롭게 시작하는 '도타2나잇'은 도타2를 처음 접하는 유저들과 공감대를 이끌어 내며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돕는 것'이며 '시청자들과 매회 소통 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 것 목적'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런칭하는 '도타2나잇'이 재미와 정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을지 e스포츠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정통 AOS 후계자 '도타2' 25일 정식 서비스 돌입
전 세계 도타2 최강팀들 국내 모여 한판 승부!
25일은 곰TV 도타2데이! 24시간 방송 '고고싱~'
'도타 2, 롤보다 재밌다' 첫날 14시간 실시간 검색어
도타2 최강자전 '넥슨 인비테이셔널 슈퍼매치' 개막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