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오의 '매니저 사관학교'는 체계적이고 전문화된 교육을 통한 매니지먼트 전문 인력 배출을 목표로 지난 3월 국내최초로 시행된 프로그램. 업계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매니지먼트의 포괄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연기, 보컬, 영화제작과정, 언론매체 출연과정, 홍보 마케팅 그리고 다양한 실습 과목 등 약 20여 개의 과목으로 3주간의 교육이 이뤄진다. 매니지먼트의 기본적인 이론과 함께 더욱 중요한 현장 중심의 교육이 함께해 기존 타 회사의 충원방식 매니저 공개 채용과는 철저히 차별화 된 포스트 공개채용 시스템으로 진행된다.
특히 ‘매니저 사관학교’ 2기의 커리큘럼은 지난 1기 때와 마찬가지로 판타지오의 나병준 대표를 비롯해 현업에서 뛰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강사진으로 참여해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한 노하우와 실무 처리 능력을 전달하며 생생한 교육 환경을 만들어갈 예정이다.
‘매니저 사관학교’ 1기 당시 판타지오는 매니지먼트에 대한 이론 기초와 실무 체험에 중점을 둔 커리큘럼을 시행, 교육생 중 6명을 최종 합격자로 선발하여 취업까지 연결시키는 성과를 이뤄냈다. 이후 본 소속사 이외 타 소속사에서도 매니저 사관학교 교육을 받은 교육생들을 추천해달라는 문의가 끊이지 않았으며 당시 취업이 된 1기 학생들은 판타지오 소속 배우인 하정우, 김새론, 서프라이즈 등 배우 매니저로 엔터테인먼트 현장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다.
‘매니저 사관학교' 2기 모집은 오는 8일까지 이메일 서류접수로 진행되며 면접을 거쳐 최종 교육생을 선정해 13일부터 본격적인 교육에 들어갈 예정이다.
[ 이미나 기자 ]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