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희 기자] KBS2 수목드라마 '비밀'에 깨알같이 등장하는 '조태근 내과'의 정체가 공개됐다.
최근 '비밀'의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최근 '조태근 내과'의 존재 여부에 대한 의견이 제기됐다. '조태근 내과'는 지난 12회 유정(황정음)과 민혁(지성)의 버스정류장 신에서 정류장에 붙어있던 광고물에 등장한 병원 이름이다.
제작진은 "정류장에 등장한 '조태근 내과'는 시청자들을 위해 제작진이 마련한 작은 재미"라면서 "방송 전 CG로 작업해 완성했고 많은 분들의 추리처럼 조민혁의 성과 지성의 본명을 따 병원이름을 지었다"고 밝혔다.
이어 "특별히 내과로 설정한 이유는 유정의 상처받은 마음을 민혁이 따뜻하게 치유해줬으면 하는 마음에서였다"고 덧붙였다.
'비밀' 조태근 내과 정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비밀' 조태근 내과 정체 신기하네" "진짜 반전이다" "'비밀' 조태근 내과 홍보인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 지성의 러브스토리가 급 전개를 타고 있는 '비밀'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KBS2 '비밀' 방송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정우 측 김유미 열애인정 "호감갖고 지켜보는 단계"
▶ 주석, 음주운전 혐의…혈중알코올농도 0.115% '면허 취소'
▶ 전지현 출근길 포착, '별에서 온 그대' 대본 리딩 '빛이 나네~'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인터뷰] 이준, 아이돌에서 배우까지 “열심히 하면… 된다!”
▶ [포토] 김재중 '락이란 이런 것!'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