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극본 이우정 연출 신원호)에 출연 중인 삼천포 배우 김성균과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닮은꼴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온라인 포털 커뮤니티 드라마 게시판에는 삼천포 김성균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인기를 얻고 있는 추성훈의 딸 추사랑의 닮은꼴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에는 추사랑과 일명 장국영 헤어스타일로 신 캐릭터를 탄생시킨 김성균이 똑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새초롬 하면서도 약간의 인상을 찌푸리고 있는 모습이 오묘하게 닮아 웃음을 자아낸다.
김성균은 극 중 노안 20살 대학생의 컨셉과는 다소 대조되는 귀여운 매력들로 '포블리'라는 애칭까지 얻으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
추성훈의 딸 추사랑 또한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추블리'라는 별명을 얻으며 네티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상황이다.
삼천포 추사랑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삼천포 추사랑, 진짜 오묘하게 닮았다" "삼천포 추사랑, 아이고 귀여워라" "삼천포 추사랑, 매력덩어리 포블리와 추블리네~" "삼천포 추사랑, 보자마자 빵터졌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