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는 ‘일하는 것이 즐거운 최고의 캠코 만들기’라는 GWP 전략을 세워 놓고 있다.
전 직원이 주체가 돼 캠코 직원들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구성원·조직·고객의 가치 제고에 균형적인 기여를 하며, 기업문화의 선순환 구조 정착으로 지속성장을 도모하는 기본 방향을 설정하고 있다.
‘스마일 캠코! 스마트 캠코!’란 GWP 슬로건 아래 소통과 활력의 공동체 조성, 지식·노하우의 창출과 공유, 베스트 캠코의 자긍심 고취 등 세 가지 전략을 추진하고 있다.
세 가지 추진 전략 아래에는 여섯 가지의 중점 과제를 두고 있다. 소통문화 활성화와 일과 삶의 균형, 일하는 방식 개선과 지식경영 활성화, 베스트관행(BP) 성공사례 창출과 윤리경영 내재화 등이다.
캠코는 구성원이 즐겁고 신나는 직장 만들기 프로그램인 약칭 ‘즐신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즐신 프로젝트는 캠코의 베스트 GWP 제도다. 즐신 프로젝트에 직원들이 꾸준히 참여할 수 있도록 화려함을 버리고 가족들이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기획해 직원과 그 가족을 섬기는 데 집중하고 있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