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실력파 가수 유성은이 컴백 무대를 갖는 Mnet 엠카운트다운 대기실에서 스승 백지영과 함께 촬영한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보이스코리아 시즌1에서 코치와 제자로 인연을 맺은 후 유성은의 데뷔곡 ‘Be OK’와 신곡 ‘Healing’까지 유성은의 비주얼디렉터로 분해 전반적인 영역에서 유성은을 코칭하며 그녀의 데뷔와 스타일링을 도운 백지영이 유성은 신곡 ‘Healing’ 첫 방까지 응원을 나서 화제다.
유성은 공식 SNS에는 게재된 총 2장의 사진 중, 왼쪽은 유성은이 데뷔 전인 2012년 5월 보이스코리아 출연 당시 스승 백지영의 “굿보이” 컴백 무대 응원 차 방문해 촬영한 사진으로 수수하고 앳된 모습이 눈에 띈다. 반면 오늘 대기실에서 촬영한 오른쪽 사진 속에는 체계적인 다이어트와 스타일링으로 한층 세련되고 성숙해진 유성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이 두 사진의 배경이 되는 대기실이 같은 장소일 뿐만 아니라 유성은의 포즈 역시 1년 반 전과 같은 포즈여서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성은 변천사!! 완전 미모 폭발!!”, “같은 대기실!! 우와 신기하네요!! 백지영 코치님의 기를 받아 파이팅!!” “힐링 노래 듣고 무한 힐링 중입니다. 유성은 파이팅!!”, “백지영 코치님과의 인증샷, 정말 훈훈하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음원 공개 2시간만에 음원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유성은의 ‘Healing’은 우리나라에서 자주 시도되지 않는 블루스락 장르의 음악으로 에일리의 헤븐을 작곡한 이기와 장원규가 오직 유성은만을 위해 작곡한 곡으로 유성은의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을 극대화 시켜주는 블루지한 도입부 멜로디와 그와 대조되는 시원한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특히 마음에 힐링이 필요하다는 주제를 ‘어디서 약을 팔아’ ‘식어버린 가슴에 fire’ 등으로 위트있게 풀어낸 가사가 더욱 인상적인 곡이다.
이미 가야금과 댄싱9 5인방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공개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유성은의 뮤직비디오 역시 7일 정오에 음원과 함께 동시 공개 됐다.
한편 유성은은 7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갖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수지 열애설 해명 "어깨동무 왜 했냐고 물으시면…"
▶ 줄리 보웬, 할로윈 맞아 유재석 코스프레 '버섯머리까지…'
▶ '무한도전' 밀라노 行?… MBC “제작진이 결정할 사안 아냐”
▶ '꽃보다 누나' 여행 사진, 여배우들과 이승기 '뒤통수만 보이네~'
▶ [포토] 에이핑크 김남주 '수능, 자신있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