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1/0f2e020be3049a6c92cade172062e025.jpg)
[양자영 기자] 밴드 장미여관 육중완이 KBS2 ‘해피투게더’ 야간매점 코너에서 통편집 굴욕을 맛봤다.
11월7일 오후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는 팔랑귀 특집으로 김지민 김지훈 육중완 천명훈 김광규가 출연했다.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는 식은 치킨에 파채를 얹은 김광규의 ‘모자전’, 각종 과일을 찐 ‘과일찜’, 만두에 치즈를 얹어 데운 ‘만두 볼케이노’, 김치볶음밥에 케첩을 얹은 볶음밥 등이 소개됐다.
하지만 육중완의 요리는 끝내 소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어떤 요리를 가져왔는지조차 알 수 없는 상황.
상황이 이러한 가운데 결승에 오른 김지훈의 ‘만두 볼케이노’마저 야간매점 메뉴 등록에 실패하면서 의아함과 궁금증을 자아냈다.
육중완 야간매점 통편집을 접한 네티즌들은 “도대체 뭘까” “무슨 메뉴를 가져왔길래” “육중완 야간매점 통편집, 진짜 궁금해 죽겠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육중완은 20대 초반이라고는 믿기 어려운 노안의 대학시절 과거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육중완 야간매점 통편집' 사진출처: KBS2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제34회 청룡영화상 후보 발표, '관상' 최다 노미네이트
▶ 장동건-고소영 둘째 임신, 영화 촬영 중 소식 "태교에 전념"
▶ 김민지 박지성, 상견례 마치고 본격 결혼준비…프러포즈는?
▶ '오로라공주' 임예진, 갑작스런 심장마비로 사망 '10명 하차'
▶ [포토] 이연희, 청순한 그녀의 새침한 미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