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starnews.hankyung.com/wstardata/images/photo/201311/608a72a34d4d9243cdca457e7262ea4d.jpg)
[양자영 기자] 응답하라 도희남편
‘응답하라1994’(이하 ‘응답하라’) 도희 남편 정체가 공개됐다.
11월9일 오후 방송된 tvN 금토드라마 ‘응답하라’ 8회에서는 해태(손호준)와 삼천포(김성균)로 압축됐던 조윤진(도희) 남편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윤진은 성나정(고아라), 이일화(이일화)에게 어머니가 서울에 올라오신다는 이야기를 전했으나 “모시고 오라”는 권유를 극구 사양했다.
하지만 윤진이 나정과 목욕탕에 간 사이 어머니가 약속 시간보다 빨리 터미널에 도착했고, 윤진이 호출기를 확인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삼천포는 스무 살이 되면 꼭 하겠다던 자전거 여행을 포기한 채 혼자 남겨졌을 윤진의 어머니에게 달려갔다.
뒤늦게 터미널에 도착한 윤진은 어머니를 살뜰히 챙기는 삼천포의 모습에 크게 감동했다.
시간은 2013년, 성나정의 결혼식날로 거슬러 올라왔고, 결혼식 비디오를 찍던 윤진은 부조하는 삼천포를 보며 “우리 남편이네”라고 불렀다.
이어 삼천포는 “나정아 우리처럼 행복하게 살아라”라고 응원, 자신이 윤진의 남편임을 확실히 밝혔다.
응답하라 도희 남편 정체를 접한 네티즌들은 “대박사건. 메인커플보다 충격적이야” “겉으론 쪼잔해 보여도 저렇게 속이 깊은 남자가 진국이다” “응답하라 도희 남편 김성균이라니...오늘 진짜 멋있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육중완 야간매점 통편집 '무슨 메뉴 가져왔길래…'
▶ 트러블메이커 1위 인증샷 '이렇게 다정해도 돼?' 눈길 <!-- p style="margin:50 0 0 0" class="arti_txt6 he22" id="newsView" --><!-- sns 보내기 -->
▶ 제국의아이들 공식입장 "학교가 동의 없이 임의 출석처리"
▶ 하지원 남장 포착, 꽃보다 아름다운 남자? '뭘 해도 예뻐~'
▶ [포토] 김재중 '조각미남의 사인을 공개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