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브, 손상모발 전문 브랜드 '도브 리뉴얼' 신제품 출시

입력 2013-11-11 14:56  


최근 손상 헤어 부분은 샴푸 시장 중 가장 큰 두 자릿수의 비율로 성장하고 있다. 이에 따라 유니레버코리아㈜도브가 2013년 겨울, 손상 모발 전문 브랜드로 더욱 강력해진 리뉴얼 신제품을 출시했다.

도브의 새로운 2 in 1 린스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함유돼 있어 더욱 빠르고 간편한 케어가 가능하다. 두 가지 제품을 함께 사용하기 힘들 때 간편한 린스 하나만으로 강화된 손상 모발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새로운 도브 샴푸는 2배 강화된 고침투성 케라틴 성분이 모발 깊숙이 침투, 손상부터 머리끝 갈라짐까지 집중 관리하여 머릿결을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인텐스 리페어’는 고침투성 리페어 케라틴이, ‘스칼프 너리싱’은 트리카졸 액티브가, ‘헤어 폴’은 고침투성 모발 강화 케라틴이, ‘센시티브 스칼프’는 트레할로스가, ‘딥 모이스처’는 고침투성 모이스처 케라틴이 각각 2배 강화*되었고, ‘너리싱 오일 케어’는 고침투성 뉴트리 오일이 1.6배 강화됐다.

도브 마케팅 담당자는 “매일 간편히 케어 할 수 있는 도브 제품을 통해 보다 쉽게 손상 모발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며 “오는 12월부터는 5000만 대국민 샘플링을 위한 전국투어를 계획중으로 국민 헤어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