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아·태 콜센터협의회 '베스트 고객센터상'

입력 2013-11-12 09:09   수정 2013-11-12 09:14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교보생명은 아시아·태평양 콜센터협의회(APCCAL)로부터 ‘2013 베스트고객센터상’을 받는다고 12일 밝혔다.

한국, 중국, 대만, 호주 등 12개국이 참여하는 아·태 콜센터협의회는 아·태지역 고객센터산업의 발전을 위해 2007년 설립됐다. 베스트 고객센터상은 올해 처음 만들어졌으며 시상식은 이날 서울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린다.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