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이 ‘르 까미시에 디 끼아라’의 순도 100% 캐시미어 가디건을 론칭한다.
‘르 까미시에 디 끼아라’는 패션의 본고장 이태리에만 33개의 멀티숍에 입점해 있으며 그 중 4개의 단독 매장을 운영할 만큼 그 인기가 대단하다는 것.
‘르 까미시에 디 끼아라’는 특히 인기 명품 브랜드 구찌의 전(前) 스타일리스트가 수석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업계 단독으로 롯데홈쇼핑에서 선보이게 됐다.
오는 14일 오전 8시 15분에 선보이는 ‘르 까미시에 디 끼아라’ 가디건은 캐시미어 중에도 가장 최고급으로 여겨지는 내몽고산의 상급 캐시미어 100%로 부드럽고 보온성이 뛰어난 캐시미어 본연의 질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다.
베이직 하면서도 길게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체형을 커버해줘 20대부터 50대까지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고 숄 가디건과 카라 가디건 두가지 디자인, 가격은 29만9000원이다.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 중 구매 고객 중 총 2명을 추첨, 190만원 상당의 구찌 숄더 백을 증정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홈쇼핑 패션담당 김신유MD는 “이번’르 까미시에 디 끼아라’는 홈쇼핑 직매입 상품으로 질 좋은 상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화제] "초당 12만원" 버는 사람들...충격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강연회] 2013 제 5회 한경 가치투자 대강연회 (11/13 여의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