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팀] ‘SNL’ GTA 군대2에 전 프로게이머 홍진호가 깜짝 출연했다.
11월16일 방송된 tvN ‘SNL코리아(이하 SNL)’에서는 GTA 조선, GTA 경성, GTA 강남에 이어 GTA 군대2를 즐기는 김민교의 모습이 그려졌다.
앞서 GTA 군대 1편을 플레이했던 김민교는 계속된 영창행으로 게임을 즐기지 못하자 이와 관련한 불만을 제기하고자 김원해를 찾았다. 그는 김원해에게 마구 폭력을 행사하며 이 같은 게임을 추천해준 것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고, 이때 멀리서 가게 점원으로 홍진호가 등장했다.
홍진호는 김민교를 달래고자 ‘GTA 군대2’를 추천하며, 손가락으로 숫자 2 표시를 만들어 보였다. 그는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애초에 이걸 하셨어야죠. 세계 최초로 4D를 지원합니다”라고 장점을 나열해 김민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를 경청하던 김민교는 “저 알바가 2라고 하니까 왜 이렇게 신빙성 있어 보이지”라고 말하며 결국 설득에 넘어가 GTA 군대2 편을 들고 돌아갔다.
SNL GTA 군대2에 홍진호가 깜짝 출연하자 네티즌들은 “지금 셀프디스한 거?” “SNL GTA 군대2, 홍진호 깜작 출연에 빵 터졌네” “SNL GTA 군대2, 홍진호가 살린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홍진호 깜짝 출연’ 사진출처: tvN ‘SNL코리아’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브라질 억류' 이연두, 무혐의 판정 "신속히 귀국할 것"
▶ 윤계상 이하늬, 마트 데이트 포착…'검은색 커플룩'
▶ 유재석, 교통사고 후 주위에 전한 당부의 말은? '역시 유느님'
▶ 응답하라1994 옥에 티, 1994년에 농구 쿼터제 계기판이?
▶ [포토] 이동욱 '부드러운 눈빛으로 팬 조련 중(?)'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