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KBS 새 드라마 '예쁜 남자' 제작 지원

입력 2013-11-21 09:19  


카페 드롭탑(대표 정유성, www.cafedroptop.com)이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예쁜 남자’를 제작지원 한다.

20일 성공적으로 첫 선을 보인 ‘예쁜 남자’는 장근석, 아이유, 한채영 주연의 16부작으로 국보급 비주얼과 마성의 매력을 지닌 예쁜 남자 독고마테(장근석)가 상위 1% 성공녀 10인방의 여심을 훔치면서 얻은 노하우를 통해 진정한 예쁜 남자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그린 드라마다.

‘예쁜 남자’는 천계영의 동명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로, ‘7번방의 선물’을 각색한 유영아 작가와 ‘이웃집 꽃미남’, ‘꽃미남 라면가게’를 연출한 ‘꽃미남 제조기’ 정정화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최강 비주얼의 감성적인 연출을 보여줄 예정이다.

‘예쁜 남자’는 방영 전부터 한류스타 장근석이 1년 6개월 만에 출연하는 트렌디 드라마로 대본 리딩 현장, 촬영 현장이 차례로 공개되며 시청자와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예쁜 남자 1부는 학창시절부터 독고마테(장근석)를 짝사랑해 온 김보통(아이유)이 여전히 마테앓이를 하고 있고 독고마테가 그의 운명을 바꿔줄 여인 홍유라(한채영)를 우연히 마주치는 내용이 전개, 앞으로 주인공들 사이에 펼쳐질 흥미진진한 스토리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카페 드롭탑은 강남 아이파크점을 ‘예쁜 남자’의 주요 촬영 장소로 제공하고 주인공 독고마테(장근석)가 즐겨 마시는 음료로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를 선보일 계획이다.

‘예쁜 남자’ 1부 방송분에는 주인공인 독고마테(장근석)와 홍유라(한채영)가 처음 만나는 중요한 장소로 학동사거리에 위치한 드롭탑 매장이 노출됐다. 두 주인공이 만나는 장면을 촬영할 당시 한류 스타 장근석을 보려는 일본 팬들로 카페 인근이 인산인해를 이루었다는 것.

앞으로 ‘예쁜 남자’를 통해 선보이게 될 ‘러블리 베리 모카’와 ‘트윙클 민트 모카’는 달콤 쌉싸름한 카페모카에 라즈베리 또는 민트를 섞은 스팀우유를 넣고 맨 위에 화려한 토핑과 휘핑을 올린 드롭탑의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다.

드롭탑은 그간 SBS ‘야왕’ KBS2 ‘최고다 이순신’ ‘왕가네 식구들’ 등 화제의 드라마에 참여해 왔으며 트렌디한 드라마 ‘예쁜 남자’를 통해 또 한 번 시청자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드롭탑 마케팅 관계자는 “시청자들이 편안하게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도록 스토리와 상황에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녹여낼 것이다”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장소에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고자 하는 드롭탑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