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17만 고객 사연 모은 노래 '브릴리언트 이즈' 제작

입력 2013-11-22 09:44   수정 2013-11-22 09:49


현대자동차는 전세계 고객들이 직접 응모한 17만개의 사연을 가사로 만든 '브릴리언트 이즈'를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브릴리언트 이즈의 작곡과 프로듀싱은 힙합 듀오 리쌍의 '길'이 맡았으며 스컬&하하, 긱스, 매드클라운, 더블K, 지코(블락비), 스윙스, 소울다이브, 지조 등 힙합 뮤지션 총 8팀이 참여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접 들려주는 감동적이고 빛나는 삶의 순간들을 음악으로서 많은 이들과 공유하고자 이번 노래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고객들의 생생한 50여개의 에피소드를 담은 15분짜리 뮤직비디오를 제작, 현대차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현대차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고객들이 노래의 음원에 맞춰 직접 제작한 UCC를 공모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다음달 21일까지 브랜드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음원을 다운받은 후 자신의 에피소드가 담긴 UCC를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