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CBT는 지난 19일부터 3일 동안 진행되었으며, 특히 이례적으로 CBT 신청 1시간여 만에 선착순 5천 명 마감이 완료될 정도로 브랜드 인지도를 입증했다.
'제노니아 시리즈'의 최신작이자 모바일 MORPG로 최초 모습을 공개한 '제노니아 온라인'은 이번 CBT 기간 동안 유저들의 기대치를 충분히 반영하면서 합격점을 받았다.
풀 네트워크 시스템을 탑재한 통신망, 운영 및 콘텐츠 활용 등 새로운 게임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테스트가 진행된 가운데, 대부분의 유저들은 '제노니아의 명성에 MORPG의 색 다른 맛이 살아있네요. 빨리 출시해 주세요.(ID 지누)', '귀요미 캐릭터가 잊혀지지 않는 1차 CBT가 너무 짧아 아쉽다.(ID mvictory)' 등 게임에 대한 만족감을 전해 왔다.
'제노니아 시리즈'는 2008년부터 출시되어 온 게임빌의 대표적인 모바일 RPG다. 현재 5개 시리즈가 전 세계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서비스 중이며, 국내∙외 시장에서 최고의 모바일 RPG로 꼽히는 글로벌 흥행작이다.
게임빌이 동∙서양을 아우르며 모바일 RPG 장르를 리딩해 온 특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노니아 온라인'을 필두로 '레오마 온라인' 등 대작 라인업의 공습을 예고하고 있어 주목된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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