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슈즈 로버스(ROVERS)가 문화마케팅의 일환으로 제품 구매시 영화 티켓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로버스는 다음달 15일까지 레스모아와 로버스 전문 매장에서 10만원이상 로버스 제품 구매 시 ‘캐치미’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1인 2매)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부츠 구매는 제외된다.
또 12월 12일부터 ‘캐치미’ 상영 종료 시까지 영화 티켓 소지자에게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 25% 할인되는 제품 일 경우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영화 ‘캐치미’는 프로파일러 이호태(주원 분)가 10년 전 첫사랑인 전설의 대도 윤진숙(김아중 분)과 쫓고 쫓기며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2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로버스 마케팅 담당 김상훈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로버스가 진행해 온 문화마케팅 프로젝트 중 하나”라며 “로버스는 쇼핑의 즐거움이 배가 되도록 소비자들에게 재미(fun)를 줄 수 있는 문화마케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로버스는 이에 앞서 영화 조디악, 더 울버린, 섀도우 헌터스, 월드워 Z 뿐만 아니라 뮤직 페스티벌 UMF(Ultra Music Festival)와 연계하는 등 문화마케팅을 꾸준히 펼쳐나가고 있다.
한경닷컴 정현영 기자 jhy@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