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법은 간단하다. 무엇을 찾고 있는지 적고 키워드, 도시를 설정하면 된다. 이 과정을 발견(Discovery)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전세권 설정 가능한 1억 이내 빌라 찾아요'라고 적고 키워드(예: 빌라), 도시(예: 서울)를 설정하면 피드백을 받는다.
반대로 키워드(예: 빌라), 도시(예: 서울)를 설정하면 '전세권 설정 가능한 1억 이내 빌라 찾아요'라는 '발견(Discovery)'을 받는데 이 과정을 '재발견(Re-Discovery)'이라고 한다.
최경환 대표는 ''발견(Discoery)'은 이용자의 검색 시간을 줄이고 '재발견(Re-Discovery)'은 키워드 광고에 비용을 지출하지 않고도 고객과의 접점을 쉽게 만들 수 있다'며 '결국 사람이 어떤 알고리즘보다 정확한 검색 결과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 편, 디스커버리는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T스토어에서 '디스커버리'를 검색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p> <p>
안드로이드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itob.discovery
아이폰 https://itunes.apple.com/kr/app/diseukeobeoli-jinhwahan-geomsaeg/id606134710?mt=8</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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