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마트에 따르면 이달(11월) 온수매트 판매량은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560%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소셜커머스인 위메프의 온수매트와 온열매트 판매량도 지난 한 달 동안 판매량이 전년보다 293% 증가했다.
수요가 몰리면 자칫 품질과 사후관리를 소홀히 할 수 있다. 온수매트 제조 기업인 삼진은 웰퍼스 온수매트와 관련해 소비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설문조사를 실시한다고 28일 발표했다. 조사에서는 웰퍼스를 더 좋은 제품으로 만들기 위해 어떤 점이 보강돼야 하는지에 대한 소비자 의견도 함께 접수한다.
설문조사 기간은 12월15일까지이며 웰퍼스 공식 카페(cafe.naver.com/wellfirs)에서 설문조사 이벤트 페이지 확인 후 ‘설문조사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설문조사 문항에 구체적으로 답변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를 올린 5명을 선정해 10만원 상품권을 증정한다.
웰퍼스 온수매트는 대형 검색 포털에서 난방기 쇼핑 관련 검색어에 온수매트로는 유일하게 등록돼 있다. 또 카페와 블로그 등에서 온수매트 추천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온수매트 비교에서도 우위를 점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은정진 기자 silver@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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