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MMORPG '쎈 온라인' 채널링 개시

입력 2013-11-29 13:22   수정 2013-11-29 22:04

<p>글로벌 게임 포털 엠게임(www.mgame.com, 대표 권이형)은 드래곤플라이(대표 박철우)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쎈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금일 29일(금) 밝혔다.

'쎈 온라인'은 전투의 기본이 되는 성장 시스템을 바탕으로 국가전, 서버전 등 극강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PVP(유저 간 대결) 전투에 최적화된 시스템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지난 6월 드래곤플라이와 다음이 공동으로 공개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 국가전쟁 시스템, 신규 던전, 신규 서버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며 지속적인 유저 증가 속에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엠게임은 이번 '쎈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12월 22일(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쎈 온라인'에 접속해 캐릭터를 생성하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며, '쎈 온라인' 신규 회원 가입 후 이용 약관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 5천원 상당의 엠캐시를 선물한다.

또, 레벨업 구간에 따라 풍성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20레벨, 30레벨, 40레벨, 50레벨 총 4단계로 나누어 진행되며, 각 구간의 레벨을 달성하는 모든 유저에게 무기강화패키지, 무기강화석 등 아이템을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쎈 온라인' 홈페이지에 로그인만 하면 접속일 수에 따라 게임 내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엠게임 퍼블리싱사업실 이명근 실장은 '이번 채널링 서비스를 통해 전쟁에 특화된 쎈 온라인만의 재미를 엠게임 회원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라며 '게임도 즐기시고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으니 많은 혜택 받아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엠게임은 '쎈 온라인'을 비롯해 '구미호', '웹삼국지2', '삼초 온라인', '쾌걸삼국지', '퀸스블레이드', '천존협객전', '골프스타'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채널링 서비스 중이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쎈 온라인, 최고레벨 장비로 더욱 쎄진다!
쎈 온라인, 접속할수록 혜택이 쑥쑥~
쎈 온라인, 휘장 퀘스트 2종 추가
쎈 온라인, 휴면유저 복귀이벤트 실시
쎈 온라인, 추석맞이 '파격 반 값' 이벤트 실시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