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2’가 마지막 회를 맞아 故김광석 편을 준비한다.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히든싱어2’에는 최연소 아이유부터, 최고참 남진까지 수많은 원조가수들이 출연했다. 특히 故 김광석 편을 준비 중인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히든싱어2’ 제작진은 “사실 고 김광석 편을 준비하면서도 내부에서도 ‘과연 가능할까’라는 많은 말들이 있었다. 여건상 불가능한 것들이 너무 많아 중도에 포기할까 하는 생각도 여러 번 했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러나 듣는 음악을 지향하는 ‘히든싱어’인만큼 전 세대 추억의 아이콘으로 남은 김광석 씨를 제외한다는 건 너무 아쉽다는 생각에 시즌 1부터 치열하게 방법적인 고민들을 숙의했고 그 결과 얼마 전 기적적으로 첨단 기술을 이용해 가능한 방법을 찾아냈다”며 감격적인 소회를 감추지 못했다.
또 ‘히든싱어2’ 측은 고 김광석 편에서 듣고 싶은 노래를 선정하는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故 김광석 노래 투표 이벤트’를 통해 김광석 명곡 중 다시듣고 싶은 노래 4곡을 선정해 방송에 반영할 예정이다.
‘히든싱어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가수와 그 가수의 목소리부터 창법까지 완벽하게 소화 가능한 모창능력자의 노래 대결이 펼쳐지는 신개념 음악쇼다. 대망의 마지막 회는 12월 28일에 방송된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