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대세돌 엑소(EXO) 팬사인회 2만명 호응

입력 2013-12-01 19:38  


[뷰티팀]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1일 오후 전속모델 EXO(엑소) 팬사인회를 서울 명동월드점과 대구 동성로 야외무대에서 각각 개최했으며, 이번 행사에 총 2만 명이 넘는 국내와 해외 팬들이 몰려 EXO(엑소)의 폭발적인 인기와 글로벌 모델 파워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한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자 초록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EXO(엑소)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전국 530여 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했다.

팬사인회 이벤트에는 무려 20만 명이 응모했으며 행사 당일까지 매장과 고객상담실에 팬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이날 서울 명동과 대구 동성로 팬사인회 현장은 대세돌 EXO(엑소)를 보기 위해 찾아온 팬들이총 2만 명을 넘어서 발 디딜 틈이 없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행렬이 늘어나 통행이 어려웠다. 명동월드점이 입점한 중앙로와 대구 동성로는 한 때 통행이 완전히 마비됐다.



EXO(엑소)는 팬사인회에 앞서 가진 무대인사를 통해 멀리서 찾아와 준 팬들에게 정중히 인사하며 연신 고마움을 전했다. 팬사인회 중에도 다정다감한 대화를 나누고 환한 미소를 보이며 행사 내내 즐거워했다. 또한 국내뿐 아니라 중국 등 해외 팬에게도 정성스럽게 사인을 하고 팬들의 요청에 화답하는 등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다.

네이처리퍼블릭측은 “이번 팬사인회는 건강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EXO 멤버들이 모델 발탁 이후 처음으로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는 프로모션을 활발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kr

▶ 겨울철 유용한 수분크림 활용법
▶ 언니, 엄마랑 같이 쓰는 뷰티 아이템 뭐가 있을까
▶ 매력지수UP 시키는 바디관리TIP 공개
▶ ‘예쁜남자’ 장근석-아이유-한채영 피부 따라잡기
▶ 겨울철, 남성 스킨케어 TIP공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