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팀] 수분크림으로 친근한 브랜드 카오리온이 특별한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주위 사람들은 물론 네티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카오리온은 11월30일과 12월1일, 이틀간 홍대, 신촌, 명동을 차례로 순회하며 새로 출시한 수분크림을 배포했다. 특히 카오리온의 젊은 의사들이 하얀 의사 가운을 입고 직접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
이날 카오리온을 마주한 고객들은 과거 모공수축팩을 잘 사용해 왔다며 새로 출시한 수분크림에 대해 강한 호기심을 나타냈다.
이번 제품은 제조과정에서 뜨거운 열기에 의해 손실되는 유효성분을 최소화 하기 위해 LTE 저온공법을 적용했고 ‘신 건조증(新 乾燥症)’ 퇴치에 탁월한 기능을 가지고 있어 ‘V3 백신크림’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카오리온 측은 제품 출시 전 티저영상을 먼저 선보이며 겨울이면 등장하는 건조증을 좀비라 칭한 바 있다. 좀비 퇴치를 위해 제품을 제조했고 올 겨울 건조증을 막아낼 유일한 수분크림이라는 점을 어필했다.
한편 카오리온은 이번 신제품 수분크림 론칭을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을 통해 파격 할인행사 및 대규모 블라인드 테스터 모집을 진행하고 있으며, 걸그룹 헬로비너스가 출연하여 실제 화장품을 만드는 KBS joy의 ‘헬로 뷰티스쿨’을 통해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제공: 카오리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상위 1% 프레스티지 화장품 ‘스위스퍼펙션’의 품격
▶ 유진-조여정-손담비, 뷰티 멘토들의 피부관리법
▶ 홈케어 vs 에스테틱 관리, 어느 쪽이 더 중요할까?
▶ 요즘 대세 이다희의 ‘음영 메이크업’ 따라잡기
▶ 카오리온 반값할인으로 겨울철 ‘피부미녀’ 되는 법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