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가 신곡 '글루(GLUE)'를 공개하자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나인뮤지스는 4일 정오 디지털 싱글 ‘글루(GLUE)’를 발표하며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로엔 뮤직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나인뮤지스는 타이트한 전신 레깅스룩으로 완벽한 S라인 몸매를 드러내 과감한 ‘25금’ 느낌의 섹시함을 보여주면서 귀여운 ‘둘리춤’마저 섹시하게 소화해 시선을 끈다. 하의 부분을 허리부터 발목까지 시스루로 스타일링해 늘씬한 각선미를 돋보이게 해 준다.
신곡 '글루(GLUE)’를 통해서 ‘25금’에 걸맞은 섹시한 요소를 곳곳에 보여주는 동시에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평균 나이인 ‘25세’ 여성의 성숙하면서도 아름다운 모습도 보여준는 의도다.
신곡 ‘글루(GLUE)’는 이별 하고 상처 받은 여자가 잊은 줄 알았던 남자가 ‘글루(GLUE)’처럼 붙어 있어 결국은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는 내용의 곡이다.
신곡 ’글루(GLUE)’는 신나는 디스코 리듬의 복고풍으로 리듬과 곡 느낌에 잘 맞는 가사, ‘둘리춤’과 같은 섹시 퍼포먼스, 블랙과 레드의 전신 레깅스룩 스타일링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나인뮤지스다운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을 안겨준다.
나인뮤지스는 4일 정오 신곡 '글루(GLUE)'를 공개하고 5일 엠넷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박람회장 발칵'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 등장
▶ 별장으로 쓰면서 은행이자 3배 수익 받는곳?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