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섬, 내년 브랜드·매장수 증가 돋보일 것"-메리츠

입력 2013-12-06 08:30  

[ 강지연 기자 ] 메리츠종금증권은 6일 한섬에 대해 내년에도 다른 의류업체보다 브랜드 및 매장 수 증가가 돋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목표주가는 3만7000원을 유지했다.

유주연 메리츠종금증권 연구원은 "내년 상반기부터 신규 브랜드 '랑방 스포츠',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를 전개할 예정"이라며 "빠른 유통망 확보 등 고려하면 영업 첫 해 예상 매출은 각각 최소 50억원 이상일 것"이라고 분석했다.

유 연구원은 이어 "내년 신규 명품 추가 전개를 위한 계약을 진행 중"이라며 "2017년도까지 30개 브랜드로 전체 매출 1조원을 올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매장 수 증가율도 10% 이상으로 확대될 것으로 내다봤다.

그는 "신규 브랜드, 전개 2~3년차 브랜드의 적극적인 매장 확대 여력과 유통업체의 아울렛 전개 브랜드 수요 증가 등으로 매장 수 증가율은 과거 5%대에서 10% 이상으로 확대될 전망"이라고 설명했다.

4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5.1% 증가한 1791억원, 영업이익은 37.1% 늘어난 318억원일 것으로 예상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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