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퍼즐바리스타'를 개발한 퍼플랩의 두번 째 게임으로 게임 개발 평균 10년 경력의 실력자들이 모여 만든 역작이다.
이 작품은 총 200여종의 영웅을 수집하고 합성&강화시켜 공략하는 게임으로 슈팅 게임이지만 삼국지의 영웅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한다는 점이 색다르다.
특히 장수마다 특색 있는 공격을 하기 때문에 여러 장수를 모을수록 다양한 상황에 효과적으로 대처할 수 있고 장수를 육성할수록 강한 팀을 만들 수 있다.
총 모드는 크게 2가지로 나뉜다.
먼저 시나리오 모드는 스토리가 진행되는 기본 모드로 총 100여개 스테이지 시나리오 모드가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는 게임을 하면서 각 챕터를 클리어하면 된다. 시나리오 모드에서 전투 시에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함께 즐기는 카카오톡 친구를 용병으로 고용할 수 있다.
무한돌파 모드는 최고의 영웅조합으로 친구들과 랭킹경쟁을 위한 특수 스테이지로 무한돌파 모드(랭킹전), 이벤트던전(시즌 및 요일별 특별보상)등이 다양하게 존재한다.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 담당 PM은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를 통해 최고의 슈팅 RPG가 무엇인지 보여줄 것'이라며 '수많은 영웅들의 다양한 공격을 통해 스피디한 타격감과 슈팅의 통쾌함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013년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 '무한돌파삼국지 for Kakao'는 구글플레이(http://goo.gl/4Alxp8)와 앱스토어(http://goo.gl/eUHPhG)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mudolsamgook)에서 확인할 수 있다.</p> <p>한경닷컴 게임톡 이상은 기자 lipgay1030@gmail.com</p>
'아이러브커피' DAU TOP 10위 따끈한 진입
[단독]반승철 대표 '다크어벤저, 중국 13위 터졌어요'
'무한돌파삼국지' 사전 예약하면 BMW 쏜다!
지루함은 가라! 2030 노린 '삼국지 슈팅 RPG' 뜬다!
보드게임협회, 독일 에센 191만 유로 수출 계약달성
게임톡(http://www.gametoc.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한경+ 구독신청] [기사구매] [모바일앱] ⓒ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