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팀] 남성 spa브랜드 엘번드레스가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입점을 기념하는 겨울세일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지었다.
이날 엘번드레스 매장은 인기 제품인 무스탕 재킷과 캐시미어 코트를 구매하려는 고객들로 발 디딜 틈 없이 북적였다. 오전부터 매장 앞에 길게 늘어선 줄은 인기 브랜드임을 여지없이 증명했다.
이번 겨울 세일은 엘번드레스에게 있어 여러모로 의미 있는 행사였다. 10년간 온라인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아온 엘번드레스가 자라나 H&M과 같은 대표적인 spa 브랜드로 도약하기 위해 그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 것이다.
엘번드레스는 롯데 피트인 동대문점 입점을 시작으로 전국적으로 매장을 넓혀갈 계획이며 새로운 출발을 위해 ‘엘번’이라는 이름으로 다시 태어난다.
행사 당일 단연 눈에 띄었던 고객들은 충무로와 브라운관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배우들과 아이돌 가수들이었다. 바쁜 와중에도 엘번드레스의 오픈행사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 것. 이들은 마음에 드는 옷을 몸에 대 보거나 직접 착용하며 맵시를 가다듬었다.
한편 브랜드 관계자는 “2013 겨울 세일을 놓쳤더라도 아직 아쉬워 하긴 이르다”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fashion@wstarnews.com
▶ 이번 겨울, 아이템 하나만 사야한다면? OO이 제격!
▶ 올겨울 유행 임부복 “오버사이즈&체크 트렌드”
▶ 올 겨울, 패셔니스타가 선택한 ‘매니시룩’
▶ “추울 땐 패딩” 따뜻한 패딩의 3단 변신!
▶ 겨울에도 포기할 수 없는 ‘로맨틱’ D라인 언더웨어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