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에스테틱 받은 효과를 낸다고?

입력 2013-12-12 09:59  


[뷰티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에스테틱이 붐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에스테틱은 홈 케어와는 확실히 다른 효과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팩이나 미스트 등 단순한 화장품 사용법이 아닌 특별한 기술과 입증된 뷰티 제품으로 관리해 눈에 띄는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것.

실제 관리를 받고 오면 부드러운 피부로 많은 이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인다. 최근 이러한 에스테틱 화장품이 시중에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제는 피부과에서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최근 피부과, 에스테틱이 뜨면서 피부과 화장품이라고 불리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일반 기업이 만든 제품들이 아닌 피부과 전문의가 만든 화장품으로 신뢰성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들어져 다양한 경로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이러한 피부과 에스테틱 화장품 중 중심을 이끌어 가고 있는 NB 에스테틱에서는 고객들이 홈케어 할 수 있는 크림을 만들어 화제다. 최근 출시된 앰플크림은 일명 ‘귀족크림’이라 불리며 피부타입에 따른 다양한 활용법과 효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앰플크림은 국내 유명 피부 에스테틱 체인, NB 피부연구진들이 에스테틱 인기 트리트먼트에 착안해 2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제품. 앰플과 크림이 믹스된 프로페셔널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컨디션 또는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 화장품으로 빈틈없는 완벽한 피부관리를 해줘 에스테틱 관리를 받은 듯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여기에 수분공급은 물론, 탄력 및 영양공급, 미백 관리가 동시에 가능해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

에스테틱의 효과를 한번에! CREAM BEST 3


01 에스테틱을 받은 듯한 효과 ‘귀족크림’
-닥터코스 골드아미노산 앰플크림  (에디터추천)
지치고 힘을 잃은 피부에 탱탱한 탄력을 공급, 일시적인 볼륨개선에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NB 에스테틱의 귀족케어인 V라인 골드 테라피 제품으로 피부노화를 염려하는 이들이 사용하면 좋은 주름개선 크림이다. 피부 나이가 본인 나이보다 들어 보일 때 조금만 피로해도 피부 상태가 급격히 나빠질 때 사용하면 좋다.

-닥터코스 더마코어 앰플크림
피부구성 4대 천황 히알루론산, 콜라겐,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피부가 얇아져 탄력을 잃으며 빠르고 생기 있게 젊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수분감과 영양이 가득한 부드러운 질감이 특징인 주름개선 앰플이다.

02 피부 장벽을 강화하자
닥터지 악티펌 리커버리 크림
미국 특허청에 등록된 핵심성분인 ActifirmTM 함유로 피부 속 지지체들의 탄성을 높여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수분 유지 및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고영양 고농축 토탈 리커버리 크림으로 로즈마리잎 추출물, 병품 추출물, 에키나세아 추출물 등 3가지 허브 성분이 함유됐다.

03 피부 유, 수분 밸런스 맞추기
차앤박 A-Clean 안티-블레미쉬 카밍 크림
피부 고민의 번들거림은 잡아주고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성분을 전달해 유, 수분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안티 블레미쉬 컴플렉스 성분이 예민해진 피부 자극 완화에 도움을 주고 피부진정복합체가 피부를 유연하게 한다. 마데소사이드 성분과 안정화된 비타민 E가 피부 보호막을 형성해 진정시켜준다. (사진출처: 닥터코스, 차앤박, 닥터지)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중국발 미세먼지에 대항하는 단계별 스킨케어
▶ 수분크림, 똑똑하게 활용하는 TIP3
▶ 겨울철, 사무실 피부 비상이 걸렸다?
▶ ‘상속자들’ 박신혜-크리스탈 부럽지 않은 밀착 피부 메이크업 TIP
▶ “면접 준비해?” 호감 가는 첫 인상을 위한 2주 완성 뷰티팁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